호국보훈의 달 기념 고령 보훈재가복지대상자 '사랑의 도시락’ 전달 한 충북남부보훈지청
이현석 | 기사입력 2020-06-11 17:16:42

[충북타임뉴스=윤수진] 충북남부보훈지청은 6월 11일(목)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고령·독거 보훈가족 50명을 직접 찾아가 ‘사랑의 도시락’을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 행사는 청주시자원봉사센터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여름철을 맞아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고령 보훈재가복지대상자에게 도시락을 지원함으로써 건강한 노후를 보내시도록 지원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어려운 고령 보훈가족을 직접 방문하고 어려우신 점을 파악하며 위로의 마음을 전했다.

이 날 방문한 한 어르신은 “날이 더워 식사 준비를 하는 것이 힘들었는데 보훈지청에서 주신 도시락을 주셔서 참 고맙고 맛있게 먹겠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장숙남 충북남부보훈지청장은 “향후에도 수요자 중심의 든든한 보훈복지를 추진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보훈가족 예우 및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