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성장동력 사업발굴 워크숍 최종발표회 연 군위군
구문회 | 기사입력 2020-06-12 01:29:05

[군위타임뉴스=구문회] 군위군은 지난 10일 ‘작은 성장동력 사업발굴 워크숍 최종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군위군에 따르면 최종발표회는 읍면별 8개 TF팀 32명이 읍면에 필요한 사업을 직접 발굴하여전문가의 코칭을 받아 2개월 동안 연구한 사업계획서 발표, 심사결과 발표 및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고 전했다.

심사결과 고지바위권역에 삼국통일의 과정을 트릭아트로 구현하는‘삼국통일의 길’의 효령면, 혜원의 집 주변 미성들 LED 벼 조성계획을 제안한‘리틀 포 레스트’의 우보면, 의흥면 소재지 활성화를 위한‘농산물 꾸러미 이벤트 & 농산물 프리마켓 행사’의 의흥면이 우수팀으로 선정을 하였으며, 우수팀에게는 포상금과 상사업비가 지급되며, 기획한 사업이 바로 실행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영만 군위군수는“오늘 발표한 8개 사업 모두 당장 실현해도 될 만큼 우수한 사업계획이었다. 여러분들의 우수한 역량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앞으로도 늘 공부하고 연구하여 군정발전을 위한 다양한 제안을 해주시길 바라며 나아가 항상 군민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