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농촌체험휴양마을 체험·숙박비 이용료 50%할인
전찬익 | 기사입력 2020-06-16 18:40:13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경주시는 코로나19사태로 침체된 농촌지역의 관광을 활성화하고 관광객들의 여행수요를 농촌으로 유도하고자 관내 4개 농촌체험휴양시설의 체험·숙박비를 50%할인한다고 밝혔다.

관내 농촌체험휴양마을은 안강 세심‧옥산, 양북 하범곡, 산내 다봉마을이다.

시는 대구 경북의료진들은 15일부터 9월 15일까지 3개월간 무료로 농촌체험휴양마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전 국민은 7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50%할인된 가격으로 농촌체험휴양마을을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농촌체험휴양마을 방문 후 ‘경북농촌체험 SNS인증 이벤트’에 참여해 후기를 남기면 경북 농‧특산품 ‘사이소’에서 사용가능한 쿠폰 1만원 또는 3만원 발급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농촌체험휴양마을을 많이 방문해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관광객 급감으로 침체된 농촌체험관광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