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당동 행복키움지원단, ‘든든한 한끼’밑반찬 전달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6-17 09:30:46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불당동(동장 이종택)은 행복키움지원단(단장 김미화)이 지난 16일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사랑과 정성이 담긴 밑반찬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현재 백년불고기(불당동 소재)에서 불고기를, 6월 밑반찬 사업에는 신청년찜닭(불당동 소재)에서 메인요리와 밑반찬을 지원받고 있어 이번 사업엔 5가구를 추가 선정해 총 15가구에 밑반찬을 전달을 진행했다.

전달방법은 새마을부녀회에서 직접 음식을 조리해 행복키움지원단이 각 가정에 직접 전달한다.

김미화 단장은 “바쁜 와중에도 우리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귀중한 시간을 내어 직접 전달해주신 단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소외된 이웃들이 끼니를 거르지 않고 잘 챙겨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종택 동장은 “행복키움지원단의 사랑가득, 영양만점 밑반찬지원을 통해 저소득 가정에 희망과 행복이 전달되길 바란다"며 “음식을 지원해주시는 백년불고기와 신청년찜닭 사장님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답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