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시장, 구자사가 함께하는 자전거 소통 라이딩 성료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6-22 14:58:19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는 지난 20.(토)낙동강체육공원 자전거대여소주차장에서 “구미시 자전거교실 사랑봉사연합회"(약칭 구자사)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전거 소통 라이딩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라이딩은 낙동강체육공원 자전거대여소 주차장을 출발하여 구미보 전망대, 강변하우스 구간까지 20㎞를 실시했으며,  이날 행사를 주관한 백승근 구자사 리더는 “구미시에서 최초로 시장님과 함께하는 자전거 라이딩을 완주한 것에 대하여 그 자체로서 큰 의미를 가졌으며 오늘을 계기로 정기적인 자전거 소통 라이딩이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한편, 장세용 구미시장은 “라이딩에 참여한 회원들에게 시민들이 안전하게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 전도사 역할을 당부하고, 낙동강의 수려한 경관과 어울리는 자전거도로를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기를 기대하며 자전거 이용 문화 확산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