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대전시장, 코로나19 극복 대전시민이 응원합니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6-25 14:47:34

허태정 대전시장이 25일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허태정 대전시장 페이스북 캡처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허태정 대전시장이 25일 양승조 충남지사의 지목으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허태정 시장은 “우리지역에 코로나19 확진이 열흘 넘게 이어지고 있다"며 “더 이상의 큰 확산을 막기 위해 많은 분들이 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힘들고 지칠 때일수록 서로를 비난하고 나무라기보다는 위로하고 응원해주는 게 필요하다"며 “그래야 이겨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대전시도 방역당국과 함께 방역에 전 행정력을 쏟겠다"며 “힘드시더라도 시민들께서도 방역수칙에 동참해주셔야 더 큰 지역사회 확산을 막을 수 있다"고 당부했다.

이날 허태정 대전시장은 다음 참여자로 학생들의 코로나감염을 막기 위해 애쓰고 있는 설동호 대전시교육감과 체외진단용 의료기기 및 진단시약류 개발로 세계적인 이름을 떨치고 있는 우리지역 바이오기업 수젠텍 손미진 대표, 그리고 방역현장에서 땀 흘리고 있는 서구보건소 2년차 공무원 이은총 주무관을 지목했다.

한편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의 글로벌 위기에 대응해 전 세계의 연대와 지지를 이끌어내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으로, 지난달 외교부에서 시작돼 국내외로 확산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