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아빠는 슈퍼맨을 꿈꾼다’, 김천 남성육아 사진 공모전 수상작 선정
강재룡 | 기사입력 2020-06-25 22:19:32

[김천타임뉴스=강재룡] 김천시는 지난 24일 남성육아 사진 공모전 심사위원회를 개최하고 수상작 20작품을 선정했다.

대상작:아빠는 슈퍼맨을 꿈꾼다

김천시 남성육아 사진 공모전은 부모의 동등한 자녀 양육 참여와 일․가정 양립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4월 24일부터 6월 3일까지 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모해 60명이 응모했다.

심사위원회 심사 결과, 육아휴직을 한 아빠가 연년생 남매와 갓 태어난 신생아를 포함한 세 자녀를 가정에서 돌보는 사진인 정영훈씨의‘아빠는 슈퍼맨을 꿈꾼다’가 대상으로 선정됐다. 이외에도 최우수상 1명, 우수상 5명, 장려상 13명을 포함한 20작품의 수상작은 오는 7월 정례석회에서 시상하고 시청 로비에서 전시할 계획이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번 남성육아 사진 공모전을 통해 남성 육아 참여를 지지하고 지원하는 사회적 공감대가 확산되고, 남성이 육아의 조력자에서 주체자로 자리 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