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남부보훈지청-바르게살기 모충동 위원회 보훈가족 사랑의 성금 전달
이현석 | 기사입력 2020-06-26 14:02:36

[충북타임뉴스=윤수진] 충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장숙남)은 25일(목)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바르게살기 모충동 위원회(위원장 이문주)와 함께 모충동 지역에 어려운 보훈가족 10가구를 직접 찾아가 성금을 전달하고 위로하였다.

이번 행사는 위원회 회원들의 자발적 기부로 모아진 성금(50만원)을 지역의 어려운 보훈가족에게 전달하여 나라를 위해 희생·공헌한 보훈가족을 지역 사회가 잊지 않고 감사함을 전달하는 자리가 되어 뜻깊었다. 또한, 이번 성금은 재래시장상품권으로 전달되어 코로나19로 인해 위기를 맞은 지역상권 살리기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위원회는 이번 기회를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 주민들을 파악하여 지속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숙남 충북남부보훈지청장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복지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보훈가족의 예우 및 복지를 증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발전시켜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