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20년 기획사업 연합모금사업 공고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6-26 20:11:3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는 홈페이지를 통해 2020년 기획사업 연합모금사업을 공고했다.

이번에 공고된 지원사업은 사회복지활동 지원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자체적인 모금활동에 어려움이 있는 기관 및 단체를 지원하는 것으로 사회복지기관과 모금회가 함께하는 사업이다.

2020년 8월부터 12월까지 모금하여 목표금액 50% 이상을 달성했을시 매칭금을 추가로 지원하는 것으로 연합모금 파트너기관에서 기관특성에 맞는 모금활동 계획을 수립하여 모금하게 되며 모금회에서는 모금액과 매칭금을 2021년에 지원하게 된다.

신청자격은 대전시관내에서 사회복지사업 및 기타 사회복지활동을 행사는 법인․기관․단체 및 시설이 해당된다.

본 기획사업 접수기간은 6월 16일부터 7월 3일 18시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온라인사업지원시스템(http://proposal.chest.or.kr)을 통해 신청을 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