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의회, 제8대 후반기 의장단 선출
의장 정재현 의원, 부의장 임부기 의원 선출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6-30 21:00:44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상주시의회(의장 정재현)는 이달 30일 제200회 상주시의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제8대 상주시의회 후반기를 이끌어 나갈 의장단을 선출했다.

제8대 상주시의회 후반기 정재현 의장

이날 선거는 후보 추천없이 무기명 비밀투표로 재적의원 과반수 출석과 출석의원 과반수를 득표한 의원을 의장과 부의장으로 각각 선임하는 방식으로 진행됬다.

선거결과 의장에는 전체 17표 중 11표를 득표한 정재현 현 의장이 연임되었고, 부의장에는 10표를 득표한 임부기 의원이 각각 당선됐다.

또한, 후반기 상임위원회를 이끌어 나갈 의회운영위원장에는 민지현 의원, 총무위원장에는 신순단 의원, 산업건설위원장에는 김동수 의원을 선출하면서 후반기 원 구성을 모두 마무리했다.

제8대 상주시의회 후반기 의장으로 당선된 정재현 의장은 “제8대 상주시의회 후반기 의장에 연임 될 수 있도록 배려해 준 동료 의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시의회는 시민들과 소통과 화합을 통해 시민에게 신뢰받는 열린 의회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8대 상주시의회 후반기 임부기 부의장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