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남부보훈지청·SK하이닉스 6.25전쟁 70주년 기념 보훈가족 후원금 전달식
이현석 | 기사입력 2020-07-08 16:06:29

[충북타임뉴스=윤수진] 충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장숙남)은 8일(수) 청사 내 회의실에서 SK하이닉스(문유진 부사장)과 6.25전쟁 70주년 기념 보훈가족 후원금 전달식을 거행했다. SK하이닉스는 나라를 위해 희생·공헌한 6.25참전유공자의 예우 증진 및 행복한 노후를 위해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SK하이닉스는 지역 대표기업으로서 지역 사회 상생과 국가유공자 예우 증진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2016년부터 2018까지 노인성 질환을 겪는 고령 보훈가족을 위해 보청기, 다초점안경 등의 의료기기를 지원하였으며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건강식품, 위안잔치 등 총 3억원을 후원하였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6.25전쟁 70주년을 맞아 저소득 6.25참전유공자에게 맞춤형 복지 물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문유진 부사장은 지역대표기업으로서 사회적 환원을 통해 우리 지역 사회와 보훈가족이 행복을 함께 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이 간절하다고 하며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희생·공헌하신 보훈가족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서 행복하다. 향후에도 충북남부보훈지청과 협업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