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안전공단, 「함께 나누는 사랑」 침구류 전달식
사랑의 이불, 함께 나눠요~
권오원 | 기사입력 2020-07-08 16:46:42

[김천타임뉴스=권오원] 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권병윤)은 지난 7일 김천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여름이불 82채(6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조경수 교통안전본부장은 “우리 공단이 김천의 소외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사업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 모두가 행복한 사회는 사람이 먼저일 때 시작된다. 김천시의 시정목표인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우리 공단에서도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소외이웃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매년 잊지 않고 이웃을 위해 나눔에 앞장서 주시는 한국교통안전공단 임직원들의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행정에서도 지역주민의 세심한 복지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이불은 관내 저소득 교통사고피해자 30가구와 장애인시설 3개소에 전달되어 시원한 여름을 나는데 도움이 될 예정이다.

지난 2017년 「함께 나누는 사랑」이라는 사업으로 김천시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맺고 매년 김천시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꾸준히 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침구류 전달 뿐만 아니라 통합사례관리대상자의 주거환경개선사업, 보행보조기 전달 등 다양한 사업으로 관내 소외이웃의 복지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