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2019년 학교장터 청렴계약 우수기관 선정
2017년에 이은 두 번째 수상, 시상금 나눔 실천으로 의미 더해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7-09 13:45:02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은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직무대행 이진석)가 주관하는 2019년도 학교장터 청렴계약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교육청 부문에서 지난 2017년에 이은 두 번째 수상이다. 또한, 학교 부문 우수기관으로 온빛초등학교(교장 김정수)도 함께 선정됐다.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는 우수기관 수상은 학교장터를 통해 공공기관의 전자조달 거래를 정착시키고 교육기관의 공정하고 청렴한 계약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한 우수 이용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다.

시상식은 오는 9일 세종시교육청 3층 중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시상금 150만원은 코로나19 여파로 봉사활동, 기탁의 온정이 줄어들어 어려움이 예상되는 관내 사회복지시설 3곳을 선정하여 기부할 예정이다.

조성두 교육행정국장은 “청렴계약 우수기관 선정은 세종교육 가족 모두가 최선을 다해 준 성과다"라며, “앞으로도 학교장터를 통해 학교계약을 지원하고, 청렴한 계약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