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여수 시민공감 토론회 열려 SNS 패널 100명 모집
강민경 | 기사입력 2020-07-09 19:17:49

[여수시타임뉴스=강민경기자] 여수시가 포스트 코로나 시민공감 토론회에 참여할 SNS패널 1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는 오는 24일 오후 2시 30분부터 90분간 웅천 장도 아트카페에서 열리는 시민공감 토론회에 페이스북 이용 시민을 대상으로 전화 접수(061-659-3083)를 받는다.

패널 참여자는 ‘페이스북 여수이야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토론회를 시청하며 댓글로 의견과 질문을 남길 수 있다고 전했다.

영상 패널 신청을 하는 시민들은 휴대폰 카메라로 현장에 있는 토론자와 쌍방향 소통도 가능하다.


이번 토론회는 24일 열리며, 권오봉 여수시장이 주재하고 시민과 전문가가 패널로 참여한다. 토론 주제는 ‘코로나19 이후 여수시 과제와 전략은?’이고, 패널 참여자는 의료‧경제‧문화관광‧복지‧교육 등 11개 분야를 진단하고 대안을 제시한다.

시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선제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토론회를 마련했다"면서 “많은 시민의 지혜가 모아지는 알찬 토론회가 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