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농협, 2020년 조합원자녀 학자금 지급
이태우 | 기사입력 2020-07-15 13:00:00
[안동타임뉴스=이태우기자] 안동농협(조합장 권순협)은 지난 7월 14일 조합원 대학생 자녀 120명에게 총 1억5천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특히, 안동농협은 조합원의 경제적 어려움에 보탬이 되고자 1987년부터 매년 조합원 자녀에게 학자금을 지급해왔으며 올해까지 3,713명, 총금액 23억5천6백4십만원의 학자금을 지원했다.

안동농협은 매년 학자금 전달식을 거행해 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자 대표 1명에게 전달하고 그 외 선발된 조합원 자녀에게는 학자금을 통장으로 입금하고 선발학생 가정에 ‘학업에 정진하여 국가와 사회에 큰 뜻을 펼쳐나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안내장을 보내는 것으로 전달식을 대신했다.

권순협 조합장은 “유난히 힘든 시기에 학자금을 전달하게 돼 기쁘며, 학업 성취에 적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안동농협 조합원과 임직원의 응원의 마음은 결코 적지 않다." 라며 응원의 메시지 전달했다. 

또한 “안동농협과 조합원님과의 관계와 인연이 우리 학생에게 이어지고, 이 소중한 인연은 다시 지역사회의 따뜻한 연대와 나눔으로 퍼져나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