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섭 김천시장, 故 백선엽 장군 분향소 조문
권오원 | 기사입력 2020-07-15 18:29:59

[김천타임뉴스=권오원] 김충섭 김천시장은 14일 오후 칠곡군 가산면의 다부동 전적기념관에 마련된 故백선엽 장군 분향소를 찾아 조문하고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이날 김천시에서는 김충섭 시장을 비롯해 보훈단체(8개) 회장과 회원 30여명이 시 간부공무원들과 함께 분향소를 찾아 헌화 및 분향하고 고인을 애도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1950년 한국 전쟁 당시 가장 치열했던 전투로 꼽히는 다부동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내 대한민국 국군이 북한군의 대공세를 저지시키는데 큰 공을 세운 故백장군의 헌신은 역사로 기억 될 것이며, 우리들은 백장군의 업적을 잊어선 안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지난 10일 별세한 故 백선엽 장군의 분향소는 칠곡군 가산면 호국로 1486에 위치한 다부동 전적기념관에 마련되어 14일 오후 6시까지 조문이 가능하며, 백장군은 본인과 유가족의 뜻에 따라 15일 국립대전현충원에 안장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