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교육청연수원, 지방공무원교육훈련 과정설계 아이디어 제안 공모전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7-16 18:51:12

[경북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경북교육청연수원(김옥례 원장)은 오는 22일까지 2021년 지방공무원교육훈련 과정설계 아이디어 제안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소통과 공유를 통한 수요자 중심 연수 운영으로 교육훈련 만족도를 제고하고, 함께 성장하는 연수문화 조성으로 삶의 힘을 키우는 미래교육을 실현하고자 마련됐다.

공모분야는 ▲ 경북교육청 교육정책 추진을 위한 정책분야 ▲업무 전문성 강화를 위한 직무분야 ▲ 소통, 인문학, 리더십, 공직가치, 미래교육 등의 기타분야이다.

참여대상은 일반직공무원, 사립학교 행정직원, 교육공무직원이며, 신청희망자는 제안서를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heyjude2020

@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제안서는 창의성, 활용도, 공감도, 노력도를 심사해 최종 6개 제안을 선정하여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선정작은 7월 31일 연수원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된다.

이용재 총무부장은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제안들이 연수생들의 역량을 키우고 행복한 연수를 만드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관심있는 교직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