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평생교육진흥원,‘덕분에 챌린지’ 동참!
22일 원내 작은도서관에서 캠페인 진행... 코로나 극복기원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7-22 21:17:1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평생교육진흥원(원장 금홍섭)은 임직원을 비롯해 근로 장학생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과 소방대원 등 방역당국과 생활지침을 준수하고 있는 국민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하는 뜻을 담아‘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대전복지재단의 지명을 받아 참여했으며, 대전평생교육진흥원에서 공식 운영 중인 SNS페이지 등을 통해 관련 내용을 게시할 예정이다. 다음 참여대상으로 대전세종연구원을 지명했다.

금홍섭 대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무더위 속에서도 헌신하는 방역당국과 의료진, 확산방지를 위해 생활지침을 적극적으로 준수하고 있는 국민에게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하며,“앞으로도 대전평생교육진흥원은 학습자분들이 이용하는 평생교육 시설에 대한 정기적인 방역활동은 물론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 목표로 운영해나가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