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대전시당위원장에 장동혁 유성갑 당협위원장 선출!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7-24 14:12:1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미래통합당 대전광역시당은 24일, 미래통합당 대전광역시당 제1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해, 장동혁 유성갑 당협위원장을 신임 시당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앞서 대전지역 당협위원장들은 신임 시당위원장 선출을 위한 간담회를 갖고, 장동혁 위원장을 신임 시당위원장 후보로 합의했다.

이에 따라 지난 17일 진행한 시당위원장 후보자 접수에는 장 위원장이 단독으로 접수했으며, 시당 운영위원회에서 만장일치로 장 위원장을 새 시당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장동혁 위원장은 선출 직후 인사말을 통해, “많은 경륜과 경험을 겸비한 선배님들이 계심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제가 중책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 젊음을 바탕으로 더 열심히 뛰라는 의미를 새겨, 시민과 당원들의 소리에 더욱더 귀 귀울이겠다"고 강조하며, “원칙과 정의, 공정이 바로서는 대한민국을 만들고, 이를 토대로 대선과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장 위원장은 당헌당규에 따라 비상대책위원회(최고위원회)의 승인을 얻어 임기를 시작하게 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