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청정에너지와 함께하는 건강한 여름나기『건강 탕! 원기 회복 탕!』 실시
이태우 | 기사입력 2020-07-28 14:55:32

[안동타임뉴스 = 이태우]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과 안동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는 여름철 폭염에 지친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기력을 보충하고 여름철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대성청정에너지와 함께 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건강 탕! 원기 회복 탕!"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금일 진행된 건강한 여름나기『건강 탕! 원기 회복 탕!』은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에게 원기회복에 적합한 한우사골곰탕과 함께 여름철 질병 예방을 위한 보건의료물품(에프키라, 파스, 마스크, 부채 등)을 전달하였다.

이날 대성청정에너지의 지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지역 내 취약계층에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희망공동체를 만들어가는 시간을 가졌다.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 정철환(타대오)관장은 “폭염 속에서 지쳐가는 지역의 취약계층을 외면하지 않고 사랑을 전달해주신 대성청정에너지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더위가 지속되는 날씨에 고생하는 이웃들이 본 복지관에서 지원되는 한우사골곰탕을 통하여 혹서기 원기회복은 물론이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대성청정에너지는 지난 70여 년간 대한민국 에너지산업을 이끌어 온 대성그룹의 에너지전문기업이다. 지역민과 함께 호흡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모든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지역밀착형 봉사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으며, 사회복지사업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