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김천시장배 전국학생도로사이클대회 개최
사이클 유망주 김천서 금빛 레이싱
권오원 | 기사입력 2020-07-31 19:32:53

[김천타임뉴스=권오원] 김천시는 2020 김천시장배 전국학생도로사이클대회가 오늘 8월5일부터 7일까지 김천시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대한자전거연맹이 주최하고 한국학생사이클연맹이 주관하며, 전국 남자고등부 선수 120여명이 참가한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에 선수들은 개인경기 및 단체경기에 참여해 레이스를 펼칠 예정이며, 첫째날에는 종합운동장 주차장에서 부항댐까지 레이스를 펼친 후 부항댐을 7바퀴 도는 코스로 약 94km거리의 도로경기로 진행한다. 둘째날에는 우두령 정상까지 약 47km의 힐클라이밍 경기가 펼쳐진다. 그리고 마지막날에는 종합주차장 일원 1km거리를 25바퀴 주행하는 크리테리움 방식으로 경기가 펼쳐진다.

김천시는 대회기간 중 일부도로가 부분 통제됨에 따라 김천경찰서와 협조하여 자전거와 순방향으로 진행하는 차량은 자전거 흐름에 따라 진입을 부분 허용해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고, 대회 안전을 위한 만반의 준비로 참가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번 대회의 안전하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김천경찰서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 선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는 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