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소방서장, 관내 비 피해지역 현장 시찰
대항면 덕전리 주택 침수 현장 등 현장 활동 중인 소방대원 격려
권오원 | 기사입력 2020-08-07 17:15:31

[김천타임뉴스=권오원] 김천소방서장(서장 박경욱)은 7일 오전 중 내린 갑작스런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김천시 관내 피해 현장 시찰에 나섰다. 하수구가 막혀 물이 넘치고 다리에 물이 차 차량 통행이 정체되는 등 많은 피해가 발생했다.

현재 확인된 피해 지역은 부곡동, 대항면 등 총 7군데로 5군데는 소방대원들이 발 빠른 대처로 복구가 완료 상태이며 2군데는 복구 작업을 진행 중이다.

박경욱 소방서장은 직접 피해 지역 복구 작업 현장을 시찰하고 활동 중인 대원들을 격려하였다. 이어 관내 수위상황을 점검하고 추후에 침수 및 인명피해가 우려되는 지역을 중심으로 순찰을 강화하는 등 막바지 장맛비에 철저한 대비태세를 강구했다.

김미영 구조구급과장은 장마철 관련하여 집중 호우 시 많은 피해가 예상됨에 따라, 시민들은 재난 상황을 대비하여 침수 등 각종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