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순 국회의원·김태성 구의장, 수해현장방문 및 이재민 위로!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8-08 10:51:5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박영순 국회의원(대덕구)과 김태성 대덕구의회 의장은 7일 집중호우로 인해 수해를 입은 로뎀 중증장애인시설과 오정동 효성공원 일대 주택침수지역과 장동 농경지 침수지역을 방문했다.

먼저 로뎀 중증장애인시설은 집중호우로 인해 지하실이 침수되어 시설운영차량 3대가 침수되었으며, 지하수 역류로 엘리베이트가 고장났다.

이에 김태성 의장과 박영순 국회의원은 침수 현장을 확인하고 철저한 보수와 대비책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또한 오정동 효성공원 일대 주택침수지역을 방문하여 철도청과 협의해서 철도부지를 활용한 배수로 확보와 배수관 교체를 건의하겠으며 주택침수가 재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어 장동 농경지 침수지역에서는 계곡에서 유입되는 많은 양의 빗물을 하수도로 흘러가게끔 재정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태성 대덕구의회 의장과 박영순 국회의원은 대덕구지역 침수현장을 점검하면서 현장에 나온 많은 이재민들을 위로하고 향후 철저한 대비책을 세워 비 피해가 최소화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