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천안아산, 천안시에 400만원 기부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8-11 18:21:58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미스터트롯 우승자 가수 임영웅의 팬카페 영웅시대 천안아산지부 회원들이 지난 8일 임영웅 데뷔4주년 축하기념으로 천안시복지재단에 400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

임영웅의 팬카페 영웅시대 천안아산지부는 연예인과 팬 사이의 단순 조공이 아니라 가수 임영웅의 데뷔4주년을 더욱 의미 있고 뜻깊게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영웅시대 천안아산지부는 “가수 임영웅의 데뷔 4주년을 단순히 축하하기보다는 가치 있는 일에 동참하자는 의미에서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며, “지역 복지 향상과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얻는 소중한 곳에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갑쇠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단순 행사가 아닌 후원을 통해 지역의 복지향상에 동반해주신 영웅시대 천안아산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 가지로 어려운 상황 속에 있는 천안시의 취약계층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