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제75주년 광복절 맞아 태극기 달기운동 전개!
대전중구자원봉사센터 주관, 청소년 자원봉사자들과 태극기 달기 자원봉사 펼쳐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8-13 14:49:5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지난 12~13일, (사)대전광역시중구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청소년 자원봉사자를 모집하여 나라사랑 태극기달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80여명의 청소년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주민들에게 나라사랑 의식을 고취하고 태극기 게양을 독려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12일에는 태평동 버드내1단지아파트, 13일에는 유천동 현대아파트에서 실시하여 총 550세대 현관 앞에 청소년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태극기와 함께 태극기 게양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태극기를 전달받은 아파트 주민은 “청소년들이 직접 태극기를 나눠주며 나라사랑에 앞장서는 모습을 통해 다시 한번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다"고 말했다.

박용갑 중구청장은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 자원봉사자들의 나라사랑의식에 크게 감명 받았다"며“태극기 달기 행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태극기 게양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