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내은빛복지관, 아우내로타리클럽과 ‘사랑실은 국배달 사업’진행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8-21 18:33:08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아우내은빛복지관(이수경 관장, 이하 복지관)은 지난 20일 천안아우내로타리클럽(이순애 회장)과 함께 지역사회의 저소득층과 홀몸어르신 200명을 대상으로 ‘사랑실은 국배달 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희정복지재단과 ㈜농업회사법인 돈우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매월 셋째 주 목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취약계층 건강을 위한 한우사골국 배달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복지관은 천안아우내로타리클럽 회원들과 희정복지재단의 관계자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대상 어르신을 찾아가 물품을 전달해, 앞으로 지속될 사업에 성공적인 첫 걸음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밭일도 힘들고 지쳐있었는데, 사골국 덕분에 힘낼 수 있었다"며 “항상 챙겨줘서 고맙고 맛있게 잘 먹겠다"고 말했다.

이수경 관장은 “폭염으로 인한 이웃의 건강이 염려됐는데, 사골국을 전달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이 되길 바란다"고 답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