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신예 3인방 U-19 대표팀 소집 ‘K리그 구단 중 최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8-26 18:08:4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의 미래를 책임질 신예 3인방 박예찬, 김선호, 변준수 선수가 김정수 감독이 이끄는 U-19 대표팀의 4차 국내 훈련에 소집됐다.

10월 우즈베키스탄에서 열리는 ‘AFC U-19 챔피언십’을 대비해 오는 31일부터 9월 14일까지 파주 축구국가대표팀 트레이닝센터(NFC)에서 진행되는 이번 훈련에는 총 26명의 선수가 선발됐다. 선발된 26인 중 K리거는 14명으로, 그 중 대전은 3명의 선수를 배출하며 K리그 구단 중 최다를 기록했다.

박예찬은 대전 산하 U-15(유성중), U-18(충남기계공고) 출신의 공격수로 적극적인 일대일 돌파능력과 왕성한 활동량이 강점이다. 김선호는 광주 산하 U-18(금호고) 출신의 수비수로 정확한 크로스와 활발한 오버래핑 능력을 갖추고 있다. 변준수는 한양대 출신의 수비수로 탁월한 위치선정 능력을 바탕으로 세트피스 상황에 강점을 갖고 있으며 빌드업 능력이 뛰어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대전 유스 출신으로 4번의 소집 훈련에 모두 선발된 박예찬 선수는 “4차 명단에포함되어 기쁘다. 열심히 훈련에 임해 최종명단에 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