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꿈 가득한 참외향 가득한 어린이 실내놀이터 준공
구문회 | 기사입력 2020-08-27 21:02:45

[성주타임뉴스=구문회] 성주군 농업기술센터는 8월 27일 성주참외체험형테마파크 어린이실내 놀이터 준공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성주참외체험형테마파크 어린이실내놀이터는 농업기술센터 참외랑 아이랑(구.참외생태학습원) 내부에 총면적 148㎡(약45평) 규모로 참외장애물달리기, 트램펄린, 볼풀장 같은 놀이시설, 휴식 및 독서공간을 조성하여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사진촬영을 위한 캐릭터 포토존도 설치되어 있다고 전했다.

또한, 실내 어린이놀이터 시설은 참외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 배치, 참외모양 공으로 볼풀장을 조성하는 등 아이들이 참외에 대한 관심을 갖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놀이터 내부 색감까지 고려하여 구상하였다.

서성교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성주참외체험형테마파크 어린이실내놀이터는 올해 10월말부터 운영예정으로 아이들이 즐겁게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가족들이 함께 와서 쉴 수 있는 휴식공간, 가족과의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장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