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천안사랑카드 홍보부스’운영하는 천안시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9-04 09:57:28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가 천안사랑카드 신규가입자 확대를 위해 지역 내 기업과 연계한 ‘찾아가는 천안사랑카드 홍보부스’를 오는 7일부터 운영한다.

찾아가는 천안사랑카드 홍보부스는 운영 중인 ‘천안사랑카드 홍보지원단’이 기업, 단체, 기관 등을 방문해 소외되는 계층없이 누구나 손쉽게 카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천안사랑카드 혜택 등을 맞춤형으로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밝혔다.

온라인 홍보지원단은 개인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상에서 천안사랑카드 사용 후기, 혜택 등에 대한 글을 작성해 천안사랑카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가입을 독려하고 있다.

시에 따르면 지난 4월 출시된 천안사랑카드는 현재 10만2,568명이 가입했고, 총 990억원을 발행해 당초 목표액 100억원의 9배를 뛰어넘는 성과를 달성했다.

박상돈 시장은 “천안사랑카드가 침체된 지역경기에 활력을 불어넣는 매개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천안사랑카드 활성화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