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소비자공익네트워크-천운축산, 돼지고기 후원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9-04 10:00:45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충남소비자공익네트워크와 천운축산이 지난 3일 천안시청에서 돼지고기 150근(160만원 상당) 후원품 전달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된 돼지고기는 천안시복지재단을 통해 지역 내 푸드뱅크와 아동양육시설, 사회복지시설 등의 식자재로 지원된다.

충남소비자공익네트워크는 공정거래위원회 소속 비영리 전문소비자단체이다. 760여명의 회원들이 소비자 권익향상, 순환형 사회 구축, 국민 생활수준 향상 및 국가발전 기여, 건전하고 자주적인 소비생활을 위해 교육, 연구, 정책 제안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천안시, 충남도 등 다양한 기관, 협회와 더불어 환경교육, 사회복지, 소비교육 실천운동을 추진, 취약계층들과 지역주민들에게 건전한 소비, 깨끗한 소비, 상생의 소비 등을 교육하고 지원하고 있다.

천운축산은 질 좋은 육류를 지속적이고 성실하게 가공,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손순란 대표는 “수해와 코로나19 등 다양한 이유로 어려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천운축산 천원석 대표님 이하 회원과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조금이나마 취약계층이 돼지고기를 먹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소비문화의 질적인 발전과 확산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충남소비자공익네티워크와 천운축산이 취약계층에까지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소중한 후원품을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