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남부보훈지청, 근무혁신 자체추진 '기관장과 함께해요' 실시
이현석 | 기사입력 2020-09-08 13:18:49

[충북타임뉴스=윤수진] 충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장숙남)은 8일(화) 2020년 근무혁신 자체 추진 계획의 일환으로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격려를 통해 활기찬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고자 「기관장과 함께해요」행사를 실시하여 우수공무원을 시상했다.

「기관장과 함께해요」는 다양한 아이디어 제안 및 친절한 민원응대 등으로 ‘보훈 우수마일리지 배점’이 높은 우수공무원을 선정하여 기관장이 직접 시상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도 지급하는 직원격려 프로그램이다.

9월 우수공무원으로는 보상과 신윤식 주무관이 독립유공자 묘소 이장, 승선권 발급제한, 의료급여 소득조사 관련 아이디어 제안과 직원추천 등의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선정되었다.

충북남부보훈지청은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으로 근무혁신의 주체는 ‘나’라는 인식 전환을 통해 ‘든든한 보훈’을 실현하는 조직문화를 조성하고자 새내기와 함께하는 든든한 동행,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캘리그라피 행사 등을 자체 추진하여 실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