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비상하는 활기찬 거리 만들어가는 구미 신평2동
신평2동 신비로 일원 간판정비사업 최종 주민설명회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9-09 18:41:33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는 지난 8일 신평2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구미시의회 장세구, 홍난이 시의원, 주민협의체 등 1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판정비사업 최종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6월 10일 1차 주민설명회를 거쳐 그동안 주민의견 수렴과 지역특성에 맞는 현대적 감각의 간판 디자인 설계를 마쳤으며, 본격적인 사업 추진에 앞서 주민의 이해를 높이고 주민과 의견 교환을 통하여 성공적으로 추진하고자 사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이 되었다고 전했다.

신평2동 신비로 일원 간판정비사업은 경상북도 공모사업으로 총사업비 3억원에 31개 건물, 74개 업소, 간판 100여개를 대상으로 노후 건물 입면 정비와 간판 교체를 진행하게 되며, 해당 사업은 10월 말에 완료할 예정이다.

이날, 참석한 이창수 도시재생과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시기에 최소한의 인원으로 참석해 주신데 감사드리며, 신비로의 새롭게 비상하는 활기찬 거리조성은 구미를 찾는 방문객에겐 아름답고 활기찬 거리로 각인될 것이고, LED조명 등 야간 경관개선으로 에너지 절약과 상권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판단되며, 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도록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