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청소년수련관, 꿈으로 다모임 성료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9-15 10:12:19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청소년수련관(관장 배영호)이 지난 12일 청소년어울림마당 세 번째 순서로 온라인 생방송 진로 토크쇼 ‘꿈으로 다모임’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된 진로 토크쇼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새로운 온라인 운영방식을 통해 청소년 참여와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수련관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 됐으며 청소년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집에서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활용해 참여하도록 배려했다. 또 실시간 댓글 기능도 도입해 상호 소통을 가능케 했다.

청소년 대표로 방송에 참여한 김다희 학생(18. 청소년운영위원)은“코로나19로 인해 학교와 일상생활에 크게 변화가 오면서 진로·진학에 대한 고민이 커지고 있는데, 이번 진로콘서트를 통해 미래 삶과 꿈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보게 되었다"고 말했다.

배영호 수련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청소년들이 주어지는 환경에 좌절하지 않고 꿈을 찾아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11월까지 5회기에 걸쳐 운영되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앞으로 2회기를 남겨두고 있으며, 10월에는 청소년들의 꿈의 버스킹 현장을 직접 찾아가는 내용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