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 마스크 등 방역물품 기부 잇따라!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9-15 13:24:4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목원대학교(총장 권혁대)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동문 등의 방역물품 기부가 잇따르고 있다.

목원대는 15일 신학대학 83학번 동기회(회장 구용걸)로부터 일회용 마스크 5000장을 기증받았다고 밝혔다.

신학대학 83학번 고광언 목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새 학기를 맞은 후배들의 학업 환경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마스크를 기증하게 됐다"고 말했다.

㈜인컴바이오 이종원 대표도 이날 대학에 살균소독탈취제(이산화염소수제) 200세트를 기증했다.

목원대 미생물소재학과 재학생의 학부모인 이종원 대표는 “대학 구성원 모두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소독제 등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인컴바이오는 제로R2(무취), 제로R3(레몬향), 제로R4(장미향)의 손소독제와 살균탈취제 등을 생산하고 있다.

권혁대 총장은 “학기가 시작되는 시점에 방역물품을 기증해줘 감사하다"며 “코로나19 방역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