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소식
사)사랑의사다리밴드, 동구 판암동 저소득층 장애인가구 청소서비스 지원
홍대인 기자 htcpone@naver.com
기사입력 : 2020-09-16 13:40:05
뇌병변 독거 장애가구에 청소 및 쓰레기 수거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 판암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현성용)는 16일 사)사랑의사다리밴드(대표 이정제)가 관내 저소득층 장애인가구를 방문해 청소서비스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 대상은 김00(65세)씨로 뇌병변 장애로 거동이 불편해 집안에 쓰레기 등이 가득했지만 가족관계단절로 도움을 받을 수 없는 상태였는데, 사)사랑의사다리밴드는 김씨 집 안팎의 지저분한 쓰레기 수거, 생활자재정리, 화장실 청소 등에 구슬땀을 흘렸다.

사)사랑의사다리밴드 이정제 대표는 “홀로 계신 어르신이 몸이 좋지 않아 청소도 하지 못해 너무나 안타까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회원들이 뜻을 모았다"며, “우리들의 작은 노력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현성용 판암2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거동불편 장애인가구를 위해 땀 흘리며 색깔있는 봉사를 해주신 사)사랑의사다리밴드 이정제 대표를 비롯한 밴드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사)사랑의사다리밴드는 주변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발굴하고 지원함으로써 이웃이 이웃을 돕는 복지공동체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