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산업 발전에 힘쓰기 위한 콘텐츠 개발 재미있는 정보전달
이창희 | 기사입력 2020-09-16 16:24:12

마스코트 혜스비 실 활용 사례(출처: ㈜ 꿈소)

[고양타임뉴스= 이창희 기자] 고양시 일산동구에 소재한 꿈소는 드론 교육을 주력하는 회사로 어렵고 멀게 느껴지는 드론을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중 항공법과 드론 관련 규정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정보전달과 필기시험에 필요한 일일 기출문제를 마스코트 혜스비가 알려주고 있다.

이중 마스코트 혜스비는 실존 인물로 꿈소에서 운영하는 국가 자격증 교육원 원장 임혜섭이 주인공이다.

마스코트 혜스비가 만들어진 계기는 꿈소 내 임혜섭 어록을 정라하다 귀여운 캐릭터가 만들어지며 정보전달 포스팅을 위해 점차 업그레이드되었다.

꿈소 유윤열 대표는 "직원의 창의력과 협동을 통해 마스코트 혜스비가 만들어졌으며 혜스비 사례처럼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들어 드론 입문 문턱을 낮추고 싶다." 라고 밝혔다.

마스코트 혜스비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꿈소 페이지에서 주중에 만나 볼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