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예술의전당, ‘장르불문 십분발휘’ 참가작 모집 공고
개인 최대 100만원, 팀 최대 500만원 공연료 지원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9-17 16:44:0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예술의전당은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지역 공연계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2020년 11월 13일 개최하는 ‘장르불문 십분발휘’에 참여할 지역예술가들의 작품을 공모한다.

‘장르불문 십분발휘’는 무대에 설 기회를 잃어가는 지역예술가들의 창작 의욕을 되살리고 그들의 공연 활동을 지원하고자 대전예술의전당이 기획한 프로젝트다.

형식과 장르 불문, 연령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10분 내외의 내용으로 10명 이하의 팀이면 참가할 수 있다. 신청 자격은 2017년 이후 공연경력이 있는 사람(팀)으로 공고일 기준 대전에 거주해야 한다.

‘재미’와 ‘감동’으로 무장한 재기발랄한 작품으로 기존 공연과는 다른 참신한 아이디어가 포함된다면 선정에 유리하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팀에게는 1인당 최대 1백만 원에서 최하 50만 원의 공연료가 지급된다.

김상균 대전예술의전당 관장은“십분발휘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예술계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준비한 코로나극복 프로젝트로 예술가들은 삶의 터전인 무대에서 공연을 펼치고, 이를 통해 시민에게 위로와 응원이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고 기간은 9월 17일부터 4주간이며, 참가 신청은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신청서 1부(홈페이지에서 서식 다운로드)와 공연 또는 연습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인터넷 링크 주소를 이메일(kar83@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