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경주시 사회복지기관에 컴퓨터 및 주변기기 지원
전찬익 | 기사입력 2020-09-18 12:57:41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16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경주시 지역 내 사회복지기관 지원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지난 14일 추석맞이 온누리상품권(1천만 원) 전달한 데 이어 ‘DGB 행복 Dream day’ 사업의 일환으로 사회복지기관을 격려하고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550만원 상당의 컴퓨터 및 주변기기 등을 지원했다.

DGB대구은행 경북동부본부 김현동 상무는 “어려운 시민들을 위한 상품권 지원에 이어 다양한 사회복지 사업을 펼치는 사회복지기관을 지원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을 위해 사회복지기관들이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 지원으로 사회복지기관이 시민들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는데 큰 격려가 될 것이며, 정성을 보여주신 DGB대구은행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