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주거환경개선사업 실시한 수신면 행복키움지원단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9-21 13:12:46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수신면은 행복키움지원단(단장 최현수)이 지난 19일 주거환경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내 대상자(장산5리 거주)를 선정해 생활쓰레기 수거 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마을 입구에 위치한 대상자의 집은 안팎으로 각종 쓰레기가 쌓여있고 악취가 심해 마을경관을 해친다는 주민들의 불만이 토로됐던 곳으로, 행복키움지원단원들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손소독과 마스크착용 등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잡초와 잡목을 제거하고 각종 고물과 생활쓰레기를 분리 배출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최현수 단장은 “취임 후 첫 활동으로 청소봉사를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코로나19로 행복키움지원단의 활동이 다소 위축된 감은 있지만,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기울여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유재풍 면장은 “이웃을 위해 힘쓰는 행복키움지원단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과 주민복지증진에 관심을 갖고 노력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