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계획 작성 관련 실무자 회의 실시
박성준 | 기사입력 2020-09-23 16:08:40
[천안타임뉴스= 박성준] 천안시는 22일 시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충무계획 담당자와 경찰서, 군부대, 교육지원청 등 유관기관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충무계획 작성을 위한 실무자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2021년 충무계획 작성에 따른 시기 준수 및 작성 시 주의 사항 전달과 상호의견 등을 교환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각 계획별 일관성 확보를 위해 공통사항인 ‘전재민 수용구호계획’을 중심으로 분야별 자료와 현황을 상호 검토하는 등 충무계획 실효성 확보를 위해 주안점을 두었다.

이번 회의에서 도출된 문제점이나 개선내용 등은 오는 11월에 작성하는 2021년 충무계획에 반영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실무자 회의를 통해 각 분야별 공통사항 공유 및 상호자료 비교 등으로 일관성 있는 충무계획 작성 기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이고 실효성 있는 충무계획 확보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