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과 함께하는 추석보내기 사업’ 펼쳐
이승근 | 기사입력 2020-09-24 17:23:31

[칠곡타임뉴스=이승근] 칠곡군 가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장영환, 김학태)는 지난 23일 ‘이웃과 함께하는 추석보내기’ 지원사업를 실시했다.

가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관내 저소득계층 60여 가구에 지역 농특산물 선물세트를 직접 가정방문해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이번 지원사업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고자하는 60여명의 정기 후원자들이 기탁한 재원으로 마련됐으며 홀로 사는 어르신과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주민 등 관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을 위해 마련됐다.

가산면 천평리에 사는 한 주민은 “매년 찾아오는 사람 하나 없이 쓸쓸한 명절을 보냈는데 이렇게 찾아와주니 고맙다"고 손을 꼭 잡았다.

장영환 공동위원장은 “선물을 받은 주민들의 웃음을 보며 이번 사업의 보람을 느낀다" 며 “부족한 선물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사업뿐만 아니라 저소득계층 집고쳐주기 사업과 김장나눔 사업 등 함께하는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