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순 의원, 홈플러스 탄방점·둔산점 매각추진에 따른 현장방문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9-25 16:34:53

더불어민주당 박영순 국회의원(대전 대덕구)이 25일 홈플러스 탄방점과 둔산점을 방문해 매각 추진에 따른 현장 방문을 실시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박영순 국회의원(대전 대덕구)이 25일 홈플러스 탄방점과 둔산점을 방문해 매각 추진에 따른 현장 방문을 실시하고 향후 대책방안을 논의했다.

박영순 의원은 지난 21일 대전시의회에서 홈플러스 탄방점·둔산점 매각에 따른 관련 피해자 경청 간담회를 통해 “폐점으로 인해 노동자와 입점 업주들의 피해상황을 파악하고 시의회와 시당 차원에서도 도움이 될 만한 것을 마련해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이날 현장방문에는 권중순 대전시의회 의장·이선용 서구의회 의장·김태성 대덕구의회 의장과 민태권·남진근·홍종원·오광영·김찬술·윤종명·이광복·우애자 시의원과 서다운·손도선·정능호 서구의원이 함께했다.

한편 홈플러스는 안산점과 대전 탄방점에 이어 대전 둔산점까지 폐점하며 자산유동화를 추진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