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곡면, 노인일자리 가을 코스모스 꽃길 조성
김응택 | 기사입력 2020-10-06 19:02:56

[고령타임뉴스=김응택] 고령군 우곡면에서는 도진리 일원 도로에 가을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코스모스 꽃길을 조성해 관내 방문객과 주민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코스모스 꽃길은 2020년도 노인일자리 사업에 참여한 어르신들이 지난봄부터 직접 씨앗을 심고 잡초를 제거하는 등 지금껏 꾸준히 관리하면서 키워온 코스모스이니만큼 더욱 의미가 크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가을을 제대로 만끽하지 못하는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코스모스 꽃길을 가꾸고 계시던 노인일자리 참여 어르신 중 한 분은 “그간 가꿔온 코스모스가 이렇게 활짝 피어 마치 손 흔들며 인사하는 듯 바람에 살랑이는 모습을 볼 때마다 기쁘고 뿌듯하다"고 말했다.

김진포 우곡면장은 “노인일자리 어르신들이 정성을 다해 심어놓은 코스모스 꽃길을 통해 지역사회 분위기를 전환시키고 일상의 활기를 되찾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