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신방도서관, 비대면 부모교육 특강
최영진 | 기사입력 2020-10-14 17:06:27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신방도서관(관장 박상임)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부모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코로나시대에 대처하는 엄마 대화법’ 특강을 온라인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부모교육 특강은 ‘엄마의 말 공부’, ‘따뜻하고 단단한 훈육’, ‘육아 절대 불변의 원칙’ 등 다수의 육아도서를 집필한 부모교육 전문가 이임숙 작가가 강연을 맡아 코로나로 바뀐 일상 속에서 아이와 소통하고, 화목한 가정을 만드는 방법을 전해줄 예정이다.

비대면 강좌인 특강은 부모교육에 관심이 있는 천안시민 5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화상 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11월 6일부터 27일까지 매주 금요일, 4주에 걸쳐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된다.

강좌 신청은 전화(041-521-3973) 또는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박상임 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엄마들이 아이와 소통하는 법을 배워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가족 간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