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의회 김기서 의원, 2020 풀뿌리자치대상 ‘의정발전대상’ 수상!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0-16 10:12:37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도의회 김기서 의원(부여1·더불어민주당)은 지난 15일 논산 노블레스 컨벤션센터 3층에서 열린 제12회 2020 풀뿌리자치대상 ‘자랑스런 충청인상’시상식에서 광역부문 의정발전대상을 수상했다.

김 의원은 현장중심의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활발한 정책 제안을 제시하고 지방의회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풀뿌리자치대상 도의원 부문 대상자로 선정됐다.

특히 10년 이상 지지부진했던 부여여고 이전을 위해 학생과 학부모, 교육당국과 지자체 문화재청 관계자들을 모아 토론회, 부여군 먹거리통합지원센터 추진방안 대책마련을 위한 면담을 도·시군과 수시로 진행하는 등 지역현안 문제 해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

‘풀뿌리대상’은 충청지역신문협회(회장, 이평선)가 매년 충남도내 자치단체장은 물론 국회의원, 도의원,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지역발전과 지역인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인원을 발굴해 시상하는 상이다.

김 의원은 “앞으로도 도민의 대변자로서 현장중심의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충남도의 발전을 위해 진취적이고 역동적으로 의정활동에 전념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