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청소년어울림마당 ‘We드림’ 행사 진행
‘내 안의 DNA’라는 주제로 4회차 행사…온택트 방식 활용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0-19 14:02:5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지난 17일 대전청소년위캔센터(센터장 권부남) 대강당에서 2020년 청소년어울림마당 ‘We드림’ 4회차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내 안의 DNA’라는 주제로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진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진로에 대한 청소년들의 질문에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중간 중간에는 청소년 동아리팀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행사에 재미를 더했다.

동구청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다양한 방식을 활용해 청소년들의 적성 개발 및 소통의 시간을 만들어가는 장"이라며, “인터넷을 통한 동영상 공모, 활동 모습 인터넷 게시, 체험키트 우편 발송, 유튜브 채널 생중계 등의 다양한 방법을 적극 활용해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동구는 지난 8월 개막식 이후 현재까지 4회에 걸친 청소년 어울림마당을 진행했으며, 오는 11월에 5회차 행사인 폐막식을 남겨두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