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결혼식 환상적인 축복의 콜라보
성주역사테마파크에 행복이 방울방울, 작은결혼식
김민규 | 기사입력 2020-10-19 21:03:48

[성주타임뉴스=김민규] 성주군에서 올해부터 지원하는 두 번째 작은결혼식에 행복이 주렁주렁 열렸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17일, 성주역사테마파크에서 치러진 석상민 부부의 결혼식은 혼주가 올해 아들 둘을 모두 장가보내며 겹경사로 함박웃음을 짓더니 새 생명도 두 부부 모두 잉태하여 하객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샀다.

신랑 석상민 군은 고등학교 때 불의의 사고로 장애를 얻었으나 운동 등재활을 통해 불편하지만 걸을 수 있게 되었으며, 성주군 가족지원과에 장애인 일자리를 얻어 성실히 근무하고 있다.

성주군 직원들이 새 신랑의 행복한 소식을 축하하는 등 훈훈한 덕담을 주고받았으며, 특히 군수의 축전을 전해준 기획감사실장의 축사와 이재근 성주군장애인협회 회장의 주례사는 사회자의 익살과 더불어 웃음가득한 결혼식장으로 만들어주었다.

이번 결혼식은 웨딩아치, 버진로드, 덕담코너, 포토테이블 등 결혼식장 디렉팅과 차, 과일, 떡 등 다과 케이터링을 알차게 준비한 (사)한자녀더갖기 성주군지부에서 추진하였으며 결혼식지원금은 한 팀당 300만원 정도이다.

작은결혼식은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신청받으며 관내 어디에서나 결혼장소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둘만의 추억의 장소나 나만의 특별한 셀프웨딩을 만들어갈 수 있다.

성주군 인구시책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나 작은결혼식 신청은 군청 기획감사실 인구정책부서(☎054-930-6032)로 언제든지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