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이정문, 팬들이 뽑은 9월 월간 MVP로 선정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0-20 13:25:0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하나시티즌 수비수 이정문이 팬들이 직접 선정하는 '9월 월간 MVP'로 선정됐다.

월간 MVP는 구단 내에서 한 달간 가장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구단 자체 평가 및 경기별 한국프로축구연맹 평점, 스포츠 데이터 전문 분석 업체인 비프로 평점 등을 합산해 3명의 후보를 선별한 후, 구단 공식 유튜브 팬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득표를 받은 1명의 선수를 선정하고 있다. 지난 7월과 8월에는 각각 공격수 안드레, 수비수 황도연이 월간 MVP로 선정된 바 있다.

9월 MVP에는 이정문, 서영재, 정희웅 세 명의 선수가 경합을 벌인 끝에 이정문 선수가 총 301표 중 169표(56%)를 받으며 9월 MVP의 주인공이 되었다.

이정문은 9월 전 경기에 풀타임 선발 출장해 1득점 1도움을 기록했다. 중앙 수비수로 안정적인 경기 운영뿐 아니라 197cm의 뛰어난 신체 조건을 바탕으로 결정적인 순간마다 귀중한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공수 양면에서 활약을 펼쳤다. 활약상을 바탕으로 첫 월간 MVP 선정의 기쁨을 누리게 되었다.

팬 투표 참여자 중,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MVP로 선정된 이정문의 애장품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정문은 “팬 분들이 직접 뽑아주시는 월간 MVP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며, 더욱 큰 동기 부여가 되는 것 같다. 매 경기 최선을 다하는 플레이로 팬 여러분들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월간 MVP 투표는 매월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c/daejeonhanacitizen)를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수상 선수의 애장품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