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먹고 힘내세요, 목원대 총학생회 사랑의 도시락 나눔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0-20 14:21:4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목원대학교 총학생회는 재학생들에게 도시락을 제공하는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총학생회 임원 등 40명은 19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점심시간 중앙도서관 광장에서 도시락과 음료수 등을 나눠주고 있다.

학생들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손 소독은 물론 상호 간 대화 자제 등 감염병 예방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총학생회는 지속되는 코로나19로 학교생활에 지친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관련 행사를 기획했다.

현재 대학 강의 상당수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음대나 미대, 공대 등 실험·실습을 진행하는 학과의 학생들은 캠퍼스에서 대면 수업을 받고 있다.

총학생회의 도시락 나눔 행사는 13년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지난 5월 4차례에 걸쳐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코로나19로 지친 학생들을 응원한 바 있다.

곽문권 총학생회장은 “코로나19로 몸도 마음도 지친 학생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 싶었다"며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학생들이 주먹밥을 먹고 기운을 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