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대전CKL 5회차 오픈클래스’ 개최
58만 유튜버 ‘맛상무’가 말하는 채널 브랜딩 명사특강!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0-22 14:15:0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김진규 원장, 이하 진흥원)은 오는 11월 5일 저녁 7시부터 진흥원과 ‘아프리카TV’ 온라인 생중계를 통하여 5회차 ‘오픈클래스’ 콘텐츠분야 명사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5회차 오픈클래스에서는 맛있는 음식으로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채널을 운영하며 58만 구독자(총 조회수 2억)를 기록하고 있는 ‘맛상무’가 “47세 아재의 유튜브 3년 서식기"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남녀노소 콘텐츠 분야에 관심 있는 일반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대전콘텐츠코리아랩(대전CKL) 홈페이지(http://www.diciackl.or.kr)에서 10월 21일부터 11월 4일까지 회원가입 후 프로그램 게시판에서 신청 할 수 있다.

김진규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11월까지 패션, 웹툰, 1인 크리에이터 분야에 대해 총 6회에 걸쳐 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콘텐츠 분야의 최고 명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오픈클래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